학생생활


  • 상담 안내
  • 031-220-2562/2564

    이메일: usw2562@naver.com

    평일: 09:00 ~ 17:30

    점심시간: 12:00 ~ 13:00

교내/교외 기숙사 안내

  • 선발시기
  • - 매년 5월 중순, 11월 중순에 지원 및 선발

  • 선발기준
  • - 신청서 접수 후 바로 통보, 선착순 마감

  • 사 용 료
구분 기숙사 유형 인실구분 기숙사비 시설보증금
학기 고운학사 2인실 950,000 200,000원
퇴실 시 집기점검 확인 후 이상이 없으면 전액 환불
4인실 750,000
경상관 2인실 1,500,000
방학 고운학사 2인실 1주당 90,000
- -
경상관 2인실 1주당 150,000

  • 입사신청 안내
    • 모집 시기

      해당 학기 또는 방학 전에 기숙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됩니다.

    • 입사 신청 방법

      대학 홈페이지 포털 시스템에서 신청 가능합니다.

    • 제출 서류 (온라인 업로드)

      1. 주민등록등본
      2. 본인 사진(정면 상반신)
      3. 결핵검진 진단서

    • 서류 유효 기준

      1. 주민등록등본: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본
      2. 결핵검진 진단서: 최근 3개월 이내 검사본
      3. 본인 사진: 최근 3개월 이내 촬영, 정면 상반신(핸드폰 촬영 가능)
      ※ 안경, 모자 착용 사진 및 스티커 사진은 불가

    • 주의사항

      업로드한 서류가 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입사지원이 자동 취소됩니다.

    • 계좌번호 입력 안내

      임대보증금 환불을 위해 학생 본인 명의 계좌번호를 정확히 입력해야 합니다.

- 고운학사

- 경상대학